A REVIEW OF 네이버 생성 아이디 구매

A Review Of 네이버 생성 아이디 구매

A Review Of 네이버 생성 아이디 구매

Blog Article



* 저희는 신규 생성한 아이디를 판매하는 업체이지 해킹을 하는 업체가 아닙니다. 해킹문의를 하실경우 바로 '차단'이 되실 수 있습니다.

회사는 언제든지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하고 가격변경을 할 수 있습니다.

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.

사용하는 핸드폰이 없다면 네이버 회원가입을 할 수 없다. 즉, 네이버 아이디 만들기 위해서는 핸드폰 인증이 필요하다. 여기서 말하는 인증이란 '본인인증'이 아니라 '휴대폰으로 수신되는 문자를 확인할 수 있는가'를 말한다.

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회원이 주문한 서비스를 이행하지 못한다고 판단할 경우, 회원이 "취소요청" 할 경우 회사는 "주문취소"를 통하여 지체없이 환불합니다.

본 사이트의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 무단 전재, 복사, 배포등을 금합니다.

아이디가 회원의 전화번호나 주민등록번호등으로 되어 있어서 사생활 및 정보침해의 우려가 있는 경우.

이용자는 회원가입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모든 사항을 사실과 실명(회사의 요청시)에 근거하여 작성하여야 하며, 허위 또는 타인의 정보를 등록할 경우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수 없으며 그에따른 민형사상 책임 처벌을 받아야 합니다.

회원은 본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, 공지사항 등 회사가 공지하는 사항 및 관계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, 기타회사의 업무에 방해가 되는 행위, 회사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행위로 회사가 피해를 입는 경우 회사가 회원에게 손해배상 및 형사고소를 취할수 있습니다.

회사는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손해가 발생한 네이버 생성 아이디 판매 경우 책임이 면제됩니다.

* 실명인증 아이디는 판매하지 않습니다. 타인의 아이디 해킹과 같은 불법적인 행위는 일절 하지 않으며 문의하실 경우 차단이 되실 수 있습니다.

"진행중"인 주문에 대해서 회원은 회사에게 제공한 자료(주문이행에 필요한 정보 또는 링크)의 "전체공개"상태를 변경 해서는 안됩니다. 또한 자료(주문이행에 필요한 정보 또는 링크) 링크를 구식으로 만드는 그 어떠한 변경도 해서는 안됩니다.

회원은 연락처, 이메일 주소 등 이용계약사항이 변경된 경우에 해당 절차를 거쳐 이를 회사에 즉시 알려야 합니다.

회원은 연락처, 이메일 주소 등 이용계약사항이 변경된 경우에 해당 절차를 거쳐 이를 회사에 즉시 알려야 합니다.

Report this page